티스토리 뷰









1년이나 지났는데 진실규명에는 관심없는 정부. 


당사자라서 관심이 없긴 하겠지... 만 인정머리없고 생각없는 일부 국민들이 더 문제긴하다...  믿어 의심치 말라를 신봉하며 쥐죽은 사는것을 최선이라고 배워와서 그런가... 라고만 할수는 없고 그만큼 사고능력이 떨어지고 생각없이 살고 있다는거지....  하기야 반공만 부르짖고 태극기만 흔들면 애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로 넘쳐나는 나라에선... 인격장애진단은 너무 사치고, 그냥 생각은 없는데, 정확히는 생각은 지배당해 존재할 틈도 없는데, 인간성도 좋지않아 삐뚤어져서그래... 


'실종자를 가족품에' 란 애드벌룬속 표어가 무색하게 느껴지는 1주년... 


댓글
  • 프로필사진 철없는남자 분노가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물론 저도 세월호 관련 뉴스를 들을 때마다 화가 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세월호를 잊는게 두려운게 아닌, 몬스터같은 정치인들과 조작하기 바쁜 언론의 행태가 더 두렵습니다.
    최근에는 돈이라는 자극적인 프레임으로 자식 잃은 슬픔을 돈만 밝히는 사람들로 절하해 버리니 말이 되나 싶습니다.

    저들이 정권을 장악하고 있기에 진짜 원인을 찾기 힘들다면,
    정권에서 내려온 저들을 법정에 세워 법정 최고형을 부여해 평생 고통 속에서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2015.04.26 16:54 신고
  • 프로필사진 NOLF 행정,입법,사법 모두 죽었어요.. 한마디로 나라꼴이 개판이죠.. 이정도로 상식없는 자들이 나라를 끌고가고 있는데, 언론이 죽어버렸으니 최소한 바로잡을 여력조차 약해져 버린 꼴이네요..
    국가는 늙어가고 고루해지고... 자정능력조차 상실해 버린것 같아서 솔직한 심정은 망조다라고 보는게 맞을 듯 싶네요.. 근근히 이거가겠죠.. 근근히....
    2015.04.26 23:1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