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것 雜정보

안산에서 인라인 탈만한 곳 - 안산호수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인라인하키장, X-게임장

by NOLF 2014. 9. 4.
반응형

안산호수공원에 자전거타고 갔다가 구경만 해 본 인라인스케이트장입니다. 


정확하게는 인라인스케이트 트랙, 인라인하키장, X-게임장을 갖춘 곳으로 아마도 안산에서는 제일 규모가 클 겁니다. 다른 곳에서는 하키장이나 X-게임장 자체를 본적이 없던 것 같구요.. 


위치는 안산호수공원 동쪽에 호수공원을 가르는 광덕대로의 동쪽편으로 주차장에서 길건너 맞은편입니다. 





광덕대로를 건널 수 있는 구름다리...  공원에 이런 구름다리가 세개쯤 있는 것 같더군요.. 자전거로도 약간 힘쓰면 올라갈수 있습니다. 





인라인스케이트장... 


인라인스케이트의 인기하락과 이날 가랑비가 약간 내린것을 감안하더라도 이용자가 전무하네요.. 









인라인스케이트 트랙은 시멘트 바닥 같은 걸로 되어있는데 잘 미끌어져서 않좋죠.. 


트랙은 우레탄으로 만든 바닥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대리석도 좋긴 한데요, 넘 비싸고.. 잠실 올림픽공원이 대리석 인지 화강암인지 그런 종류라 좋았는데요.. 










인라인하키장과 익스트림 게임장... 





인라인하키장은 출입이 통제되어 있습니다.. 





왜나면 유료니까....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비싼 듯 보이네요... 


어짜피 이용자도 없을 듯 보이는데 무료로 예약제로 전환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하키장을 무료개방하라!






익스트림게임장... 


어그레시브 이용자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어그레시브를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시설은 괜찮아 보이더군요.. 







사실 저는 몇달전 인라인스케이트 장비를 다 팔아버려서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자전거를 타다보니 인라인은 전혀 타질 않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가끔은 인라인스케이트 생각이 나서 중고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같이 탈 사람이 없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