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4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안산시민 자전거보험 자동 가입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전거보험에 자동가입됩니다. 매년 안산시와 보험사간에 계약을 체결하는 걸로 아는데 올 2019년에도 자전거보험 가입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안산시민이 따로 가입해야 되는 건 없고 그냥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 보험개요 〇 보 험 사 :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메리츠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〇 기 간 : 2019. 3. 1. ~ 2020. 2. 29. 〇 피보험자 : 안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모든 시민, 외국인 〇 보장내용 : 붙임 참고 〇 보험문의 : DB손해보험(☏1899-7751) 자세한 사항은 아래.. 2019. 5. 16.
안산 부곡동 제2종합시장 음식점 "손님식당" 안산 부곡동 제2종합시장 건물 (한샘식자재할인마트 있는 건물) 에 있는 손님식당이란 음식점입니다. GS주유소 맞은편에 있죠. 소박(?)한 외관.. 주로 이 건물 노동자들이 찾는 것 같더군요. 혼밥으로 시킨 백반.. 6천원이더군요. 마지막으로 백반을 먹어본게 벌써 10년이상 된듯... 원래 순두부찌개(7천원)을 먹고 싶어서 시키려 했더니 시간 걸린다고 백반 먹으라고 하더군요 ㅋ 밥은 무난합니다. 그냥 평범한 가정식. 밥이랑 반찬도 거의 다 먹은 편... 2019. 5. 15.
안산 음식점 리뷰 - 부곡동 중화요리점 중국관 부곡동 중화요리점 중국관에서 간단히 짜장 먹어본 소감 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는 중화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중국집엔 거의 안 갑니다. 누구랑 같이 가거나 시켜 먹는 경우 빼고 자의로 사먹은게 10년새 두어번 있을 정도로.. 원래 맛에 민간한 편이라 왠만해선 맛있다는 소리도 잘 안하는 편이기도 하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가 여러가지 있겠는데 결정적으로는 중국집마다 맛차이(실력차이)가 너무 난다는거죠. 특히 중국집의 실력을 자장면 맛으로 판단하곤 하는데 다른 음식 예를 들면 짬뽕같은 건 맵고 단 맛으로 뭉게버리면 커버가 되지만 자장면은 만든사람의 실력이 없으면 그 맛이 극렬하게 들어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짬뽕 맛이 없으면 그 요리사는 정말 형편없는 사람이라고 보면 되고요.. ) 제.. 2019. 5. 11.
안산시푸른학습장 & 성호공원 산책로 안산시 부곡종합시장사거리 북서쪽 성호공원산책로와 안산시푸른학습장 주변을 거닐어봤습니다. 봄날 포근하고 꽃도 많이 피어 좋더군요. 벤치에 앉아 책읽기도 좋고.. 2019. 5.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