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

당황스런 안산식물원 앞 바닥재 한여름에 안산식물원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황당한 상황을 온몸으로 목격.... 안산식물원 온실 주변과 안쪽으로 화학약품 냄새가 쫘악... 단순히 화학물질을 칠한건지 탄성바닥재같은 걸 쓴 건지는 모르겠으나 냄새가 좀 역하더군요. 식물원에 이런 화학물질 도배가 어울릴까 싶기도 하고.. 그냥 하얀 시멘트가 최선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2018. 8. 18.
여전히 통일되지 않은 로마자표기 - 한대앞역 아래 두 사진은 한대앞역 구름다리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볼일이 있어서 한대앞역에 들렀는데 로마자 표기가 가관이더군요. 하나는 "Han dae ap STATION"으로 다른 하나는 "Hanyang Univ. at Ansan" 제가 알기론 후자가 맞습니다. 어떤게 옳고 그르고를 떠나 통일은 해줘야줘 이게 뭡니까. 아무리 설치한 공공기관이 다르다고 해도 이건 아니잖아요. 한국사람이야 상관없겠지만 외국인 입장이라면 저런 표지판은 정말 엿같은 거죠. 제가 외국인이래도 끔찍할 듯.. 2018. 8. 16.
건설중 안산 신길119안전센터 및 신길주민문화센터(신길문화센터) 안산시 신길동 해오라기공원 아래 신길파출소 옆에 같이 짓고 있는 신길119안전센터와 신길주민문화센터 정보입니다. 신길119안전센터(소방서)는 거의 다 지어서 2018년 올해 가을 11월경 완공예정이고, 신길주민문화센터는 이제 터를 파고 다지는 것 같더군요. 신길주민문화센터(또는 신길문화센터, 신길동문화센터)는 6월에 공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9년 9월경 완공이구요. 이 두 건물이 건설중인 자리에 원래 무단경작지가 있었죠. 이젠 완전 사라질 듯.. .문화센터 앞(아마도 센터 현관쪽이 될 것 같은데) 살짝 남아있긴 합니다만 조만간 사라지겠죠. 신길119안전센터입니다. 그냥 소방서죠. 소방서 차 드나드는 입구가 보이죠. 거의 완성되어 외관상으로는 다 지은 듯 보입니다. 휴먼시아 3단지 맞은편 사진입니다.. 2018. 8. 12.
반응형